신한카드 분실신고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이 신용·체크카드 구분하지 않고 분실하였을 경우 신고 방법 및 카드를 다시 찾았을 경우 재사용을 위해서 해제하는 방법과 재발급과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며 24시간 언제든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44-7000에 전화, 2번 (누르는 ARS), 8번 (카드분실 및 해제), 1 (카드분실신고) 순서로 입력시 분실신고를 보다 빠르게 하실 수 잇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는 경우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카드의 경우 제휴은행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내가아닌 해외에서 신한카드 분실신고를 해야한다면 82-2-3420-7000에 전화 2번, 8번, 1번을 단계별로 입력시 보다 빠르게 신고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외에 오래 체류할 예정이라면 신용카드 분실 고객에 대해서 긴급 대체카드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 브랜드는 VISA·마스터 카드 브랜드로 발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기존에 다른 결제브랜드를 이용한 분이라도 당사 고객임이 확인되면 VISA·마스터 카드 브랜드로 긴급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관련 사고 접수후 카드를 찾은 경우 사고카드에 대한 분실신고 해제를 통해서 재사용이 가능하며 분실신고 당시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만 해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3가지 방법으로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해제하는 경우 법인·선불·타행체크·신한 BC를 제외한 카드 해제가 가능하며, 해당 방법으로 해제하는 경우 카드번호, 카드고유번호, 비밀번호와 분실신고시 발급받은 접수번호가 필요하며, 접수번호를 모르는 경우 공인인증서 등 을 통해서 해제가 가능합니다.

 

ARS를 통한 분실신고 해제는 법인·선불·체크·신한 BC를 제외한 카드에 대해서 해제 신청이 가능하며, 1544-7000에 전화해서 각 단계별로 2번, 8번, 2번을 누르시면 보다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때 사고 접수번호를 담당자에게 확인해주어야 합니다.

 

만약 인터넷 또는 휴대폰 사용이 미숙하신 분들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서 해제가 가능하며 사고카드와 신분증을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재발급

기본적으로 분실신고와 동시에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지만 재발급을 신청을 하지 않은 분이라면 1544-7000 고객센터,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말고 다른 신한카드 재발급 신청 목적이라면 분실신고 접수시 재발급 신청을 하지말고, 별도로 재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1544-700 또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카드종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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