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분실신고

삼성카드 분실 및 도난과 관련한 사고 접수방법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사실이 발생했을 경우 빠른대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내용만 전달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당사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사실이 있는 경우 지체하지 않고 즉시 당사 대표전화 1588-8700을 통해서 관련 사실을 알리면 접수 즉시 카드 사용이 중지됩니다.

 

만약 신고한 카드가 본인 모바일에 등록해서 이용도 하던 카드라면 휴대폰에 등록된 카드 역시 이용이 정지가 됩니다.

 

실제 카드를 보유하지 않고 모바일로만 카드를 이용하던 고객이 휴대폰을 분실해도 위 대표전화 번호를 통해서 카드 정지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한 분이라면 82-2-2000-8100을 통해서 삼성카드 해외분실 신고 접수와 동시에 긴급 대체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잃어버린 카드 뒷면에 본인 서명을 한 고객이라면 분실 및 도난이 발생한 카드를 제3자가 사용한 경우 본인의 책임이 없는 경우 불법사용된 금액에 대해서 보상청구가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삼성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어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사고접수 해제가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하는 경우 최초 분실신고 접수시 발급받은 접수번호를 알고있어야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 접수하는 경우 주말·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하며 해제 신청하는 날이 평일이신 분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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